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 이하 건보공단)은 전화발생량이 많은 수도권 지역의 전화불편 해소를 위해 12일 경인고객센터(콜센터)를 개소했다.

 

건보공단은 2006 1단계로 공단본부에 고객센터를 개소한 이래 전국적인 상담조직을 갖춘 공공기관 최대 규모의 상담서비스 기관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

 

경인고객센터는 5개월간의 구축 기간을 거쳐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에 구축됐으며, 쾌적한 상담환경에서 362명의 상담원이 경인지역의 전화상담 및 인터넷 상담업무를 전담하여 12일부터 정상적으로 상담서비스를 수행하게 된다.

 

정형근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경인고객센터 개소로 경인지역에 거주하는 1,420만명의 고객들이 빠르고 친절하게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성심과 열의를 다해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전화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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