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피부고민 ‘시크릿스팟패치’로 해결하세요”삼일제약, 리뉴얼 론칭…신인 걸그룹 S.I.S 모델 발탁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9.07.11 13:45

360° Human Care를 지향하는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이 피부 트러블 전용 습윤드레싱 ‘시크릿스팟패치’를 리뉴얼해 11일 선보인다.

피부트러블로 인한 상처는 그냥 두면 상처가 덧날 위험이 있고, 특히 트러블을 화장으로 가리다 보면 피부 상태가 더 악화될 위험도 있다.

일반적으로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 면도로 인한 상처부위에 반드시 습윤드레싱제를 붙여 치료하기가 권장된다.

삼일제약 시크릿스팟패치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인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하여 상처 부위의 분비물을 흡수해 상처를 보호하며, 외부로부터 오는 오염, 자극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상처를 보다 빠르게 가라앉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시크릿스팟패치의 가장 큰 장점은 붙였을 때 티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시크릿스팟패치가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화장품 호수인 21호~23호 사이의 피부톤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베벨링공법으로 제작되어 피부 밀착력이 좋아 샤워를 하거나 격한 운동으로 인해 땀이 흘러도 잘 떼어지지 않는다.

한편, 삼일제약은시크릿스팟패치의 주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하여 최근 ‘너의 소녀가 되어 줄게’로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S.I.S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세계적인 아이돌그룹 BTS와 같이 촬영작업을 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수린 작가가 참여했다.

김수민 작가에 따르면 이번 광고를 통해 S.I.S가 평소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다가갔던 것과는 달리 당당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뜸했다.

촬영장의 스탭들도 S.I.S의 새로운 매력이 시크릿스팟패치의 새로운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시크릿스팟패치와 함께하는 S.I.S의 일상 영상도 같이 선보일 예정이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