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http: www.ubcare.co.kr, 대표 이상경)가 최근 디알젬(대표 박정병)과 국내 병ㆍ의원 의료기기 유통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디알젬은 DRㆍX-Ray 전문 제조사로서 X-ray 시스템으로 국내 판매량 1위 기업이다. 독자적인 콘덴서(power capacitor) 기술, 자동 영상보정 및 원격 A/S 지원의 강점으로 국내ㆍ외 독보적인 X-ray 시스템 제조사로 성장하고 있다. 세계 80여개국에 수출하면서 디알젬은 최근 누적 수출 1억불을 달성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병ㆍ의원 의료기기에 대한 유통협력뿐 아니라, 유통망 선정과 운영 방법, 그리고 신규고객 확보 프로모션 등에 대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상경 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유비케어는 DRX-Ray의 유통 경쟁력을 강화해 유비케어 의료기기 유통 부문 매출 성장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라며, “특히, 최근 선을 보인 UX 렌탈케어 프로그램처럼 병ㆍ의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혜택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비케어는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의료기기 유통사업에 진출, 연매출 100억원 이상 규모의 유통사업 궤도에 조기 안착했으며, 올해 초 디알젬과 협력을 통해 의료기기 업계 최초의 렌탈 서비스인 ‘UX 렌탈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