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광동제약, 내실 있는 성장기반 구축 주력
조성우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8.01.09 5:0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신년 워크숍을 개최하고 ‘내실 있는 성장기반 구축’을 올해 경영방침으로 확정했다.

지난해 정도경영과 핵심가치 확립을 목표로 세운데 이어 올해는 중장기 전략을 향한 내실을 다져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것이다.

광동제약은 경기도 성남 소재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과 양재동 aT센터에서 광동제약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8년 경영방침을 선포하고 사업부별 연간 목표와 세부 전략을 공유했다.

신년 워크숍에서 최성원 대표이사는 “지난해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라고 격려하고, “유기적인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성장동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광동제약은 내실 있는 성장기반 구축을 위한 전략으로 ▲기존 사업 경쟁력 강화 ▲성장동력 기반 확보 ▲정도경영 및 핵심가치 경영 지속 등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선택과 집중을 통해 경영관리를 강화하고 질적 성장을 위한 R&D 파이프라인을 확대하는 동시에, 핵심가치 확산을 위한 제도 혁신 등을 지속할 방침이다.

한편, 영업본부와 일반부서로 나눠 진행된 이번 신년 워크숍에서는 지난해 뛰어난 성과 및 업무 일선에서 모범을 보인 임직원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유통생수사업본부와 OTC사업부가 영업대상을 수상했으며 총 11개 팀이 단체상을, 우수 사원 16명이 개인상을 수상했다.

조성우 기자  aucuso1@naver.com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