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한 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 학생협회 회장 조중현입니다.

헬스포커스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6년 간, 국민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헬스포커스의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하루가 멀다 하고 급변하는 의료계 이슈들과 정책에 대해 헬스포커스가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들과 공정하고 날카로운 분석들은, 미래의 의료인을 꿈꾸며 의료계 소식에 귀 기울이는 의대생들에게도 매우 귀중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일 년 간 대한민국 의료계에는 다양한 이슈들이 있었으며, 많은 의료계 현안들이 해를 넘겨 뜨거운 논의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뿐 아니라 미래의 국민 건강에도 중대한 영향을 미칠 각종 의료 현안들에 대해 의대생들 역시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젊은 의학도로서의 목소리를 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의료계의 일원이 되기 위하여 밤낮으로 노력하며, 더 건강한 대한민국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의대생들의 열정이 사회의 주목을 받아 의미있는 울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의대생들에 목소리에 귀 기울여주시기를 희망합니다. 

국민 건강과 대한민국 의료의 미래를 위해 정확한 정보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국민 건강을 지향하고 대한민국 의료 정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에 온 힘을 다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헬스포커스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