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ㆍ헬스 IR/PR 협의회(회장 박세진)와 한국바이오협회(회장 서정선)는 오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1층 아트리움에서 ‘의료기기 산업, 현황과 발전 방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협의회는 매달 관련 기업의 IR/PR 담당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업계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세미나에는 ▲의료기기 산업 동향(서건석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산업통계팀 팀장) ▲MERS 사태와 의료기기, 새로운 시장 기회(이민석 씨유메디칼 기획실장) ▲레이저 의료기기의 이해(문경미 루트로닉 커뮤니케이션팀장) 등의 주제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홈페이지(http://koreabio.org/event/event_form.php?event_no=61)를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루트로닉(070-4714-6024) 또는 차바이오텍(02-3468-35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바이오ㆍ헬스 IR/PR 협의회는 국내 대표 관련 기업 IR/PR 담당 실무자들의 모임으로 2012년 4월 발족했다.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 차바이오텍, 루트로닉, 씨유메디칼, 나노엔텍, 바이로메드,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이수앱지스, 녹십자셀 등 관련 기업은 물론, 다양한 국내 연구기관 및 이해 단체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