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대표: 에릭 반 오펜스)가 겨울 연인을 위한 러브송 ‘감기약’을 발표했다.

혼성 2인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팝 듀오 ‘가을방학’이 노래뿐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을 담당한 ‘감기약’은 벅스뮤직,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와 테라플루 브랜드 페이지(www.theraflu.co.kr)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감기약’은 연인의 사랑을 통해 감기를 극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감미로운 아코디언 선율 위에 사랑스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러브송이다.

또한 테라플루 브랜드 페이지에는 배우 한서진씨가 주연을 맡은 ‘감기약’ 인터렉티브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인터렉티브 뮤직비디오는 사용자가 본인 혹은 연인의 사진을 넣어 맞춤형으로 제작해 소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국노바티스 일반의약품사업부 김미연 브랜드 매니저는 “겨울 감기 때문에 처진 몸과 마음을 ‘감기약’을 통해 달래기 바란다.”며 “테라플루는 제품 알리기 차원의 마케팅을 넘어 소비자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이와 같은 음원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플루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1년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에 의약품 최초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