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젊음과 공연의 메카로 불리는 대학로의 재즈 클럽 ‘천년동안도’에서 ‘미에로 재즈 콘서트’ 첫 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미에로 재즈 콘서트’는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가 재즈공연을 후원함으로써 젊은 층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콘서트로 젊음, 도전, 열정을 지원하는 미에로 음료의 컨셉을 알리기 위해 ‘아트엠콘서트’와 함께 진행하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이다.

이번에 진행된 ‘미에로 재즈 콘서트’는 ‘천년동안도’의 15주년 기념 공연을 주제로 총 3부에 걸쳐 더욱 특별한 무대로 구성됐다.

이 날 공연에는 미에로 음료 CF에서 가수 지나(GㆍNA)의 친구로 출연했던 배우 이자민이 깜짝 관객으로 공연장을 찾아 관객들과 함께 재즈 공연을 감상하는가 하면 클럽 한 편에 마련된 미에로 음료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현대약품 마케팅팀 유재영 팀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기존 마니아층은 물론 대중들이 재즈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재즈클럽의 수준 높은 공연과 젊음의 아이콘 미에로화이바의 만남으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미에로 홈페이지에서 ‘미에로 뮤직’ 음악 서비스를 통해 ‘레이디 가가(Lady Gaga)’, ‘리아나(Rihanna)’,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 해외 팝스타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음악’을 통해 미에로 음료 컨셉을 알리고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