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키즈(DONGKIZ)가 3년 연속으로 소방청과 베스티안재단이 함께하는 S.A.V.E.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베스티안재단은 소방관을 응원하는 캠페인인 만큼 밝고 희망찬 이미지로 무대에 오르는 동키즈(DONGKIZ)멤버들에게 홍보대사 재위촉을 제안했다.

동키즈(DONGKIZ)는 2019년부터 홍보대사를 맡아 왔으며, 금년에도 네이버 해피빈 펀딩(공익나눔)을 통해 진행되는 제5기 S.A.V.E. 캠페인에 앞장서서 소방관과 화상환자를 돕는 기부활동을 응원한다.

S.A.V.E. 캠페인은 ‘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 수퍼히어로들이 가치있는 에너지를 끌어 모으다’의 뜻으로 대한민국의 소방관 히어로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리워드 제품에 담았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방관과 화상환자를 위해 기부된다.

대표 리워드 제품인 ‘2022년 캘린더’는 전국의 현직 소방관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7팀의 소방관들이 『네이버 웹툰 1초(작가: 시니, 광운)의 주인공들과 오마주하는 콘셉트의 화보를 담고 있다. 또한 작가들의 응원메시지 그리고 S.A.V.E.캠페인 홍보대사이며 인기 아이돌 동키즈(DONGKIZ) 멤버들의 사진과 응원메시지가 포함돼 있다.

제5기 S.A.V.E. 캠페인은 ‘웹툰의 실사판 히어로, 소방관이 함께한 캘린더’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해피빈 펀딩(https://url.kr/o6d9y5)에서 진행된다.

11월 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후원과 제품(2022년 캘린더 1만 4,900원, 숄더백&파우치 2만 4,900원, 화재 대피 구조 손수건 1만 1,900원)구입이 가능하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3년 연속 S.A.V.E.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참여해준 동키즈(DONGKIZ)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동키즈(DONGKIZ)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가 소방관과 화상환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