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시론ㆍ칼럼
기사인기도
자생적 미래 성장동력을 시급히 발굴해야한국제약협동조합 이사장 조용준
헬스포커스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1.01.01 5:4
한국제약협동조합 조용준 이사장

지난 한 해를 보내면서 돌발적으로 다가온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사회적 역경과 혼돈을 경험하면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한창 강화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신축년 새 해 아침을 맞이하면서 희망과 격려를 나누고 있습니다.

신축년은 소띠 해로서 근면, 성실, 인내 그리고 충직과 의로움을 상징하며 특히 흰 소띠라 하여 상서로움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한국제약협동조합의 모든 회원사에게도 성실한 흰 소의 기운이 가득하여 지난 해 우리를 힘들게 했던 코로나를 반드시 극복하고 알찬 결실을 거두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매년 제약산업에 대한 제도변화와 규제강화가 이루어지면서 중소ㆍ중견제약산업의 경영환경은 지속적으로 악화되는 동시에 자생적 미래 성장동력을 시급히 발굴해야 한다는 과제가 함께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신축년에는 한국제약협동조합이 추구하는 중소ㆍ중견제약사 상생공존의 가치와 전통적인 협력구조를 바탕으로 소통과 격려가 이어져 한 해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함께하는 지속성장의 동반자 관계가 더욱 돈독하게 유지되어야 할 것입니다.

양질의 의약품 공급을 바탕으로 국민보건증진에 기여하는 중소ㆍ중견제약산업의 역할은 올해도 지속돼야 하며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하는 제약산업 변화 방향성을 함께 공유해 차원 높은 공동사업이 실현되고 그로 인해 조합 회원사의 경영환경 개선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울러 지난 해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리며 신축년 한 해도 첫 아침의 기운을 모아 조합원사 모든 임직원의 건강과 보람이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헬스포커스  webmaster@healthfocus.co.kr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헬스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