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삼일제약-네오인터네셔날 마크그 공급 협약14일 ‘ANYCARE 마스크’ 공급 및 판매 협약 체결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0.09.15 9:45

삼일제약㈜(대표 허승범)과 ㈜네오인터네셔날(대표 김회상)은 ‘ANYCARE 마스크’ 공급 및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14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삼일제약은 네오인터네셔날에서 생산하는 식약처인증 보건용 마스크를 국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업무협약 체결식에 네오인터네셔날 이명복 상임고문, 김회상 대표 삼일제약 김상진 사장, 권태근 상무가 참석한 모습

이번 계약을 통해 이달부터 네오인터네셔날이 생산하는 덴탈마스크, 엣지마스크, 막스 및 ANYCARE KF-AD, KF-80, KF-94등급의 마스크를 삼일제약에 공급하며, 삼일제약은 CHC헬스케어사업부 및 해외사업부문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판매한다.

삼일제약은 전국 주요도시에 영업지점을 둬 국내 유통망 및 영업망을 갖추고 있으며, 베트남 호치민시에 사무소 및 현지법인을 설립 운용하고 있다.

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삼일제약의 국내 및 해외 파트너, 유통망 및 노하우를 통해 다방면으로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의장기화로 인해 개인의 위생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일회용 마스크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어, 이번 양사 간의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 마스크의 안정적인 공급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오인터네셔날은 마스크, 의약외품 및 전자기기부품을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경기도 평택시에 본사 및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KF마스크 및 덴탈마스크를 포함해 연간 15억장 가량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