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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수가 광고가 가장 효과 있다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9.09.26 6:5

“저수가 광고가 가장 효과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종수 의료광고심의위원장은 지난 25일 의사협회 임시회관에서 열린 ‘의료광고사전심의 점검 및 개선방향 토론회’에서 이 같이 말하고, 보건복지부에 대책을 주문했다.

김종수 위원장은 “지난 1년간 의료광고 심의를 하면서 시간이 지난수록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위해서 광고의 방법이 다양해진다는 것을 느꼈다.”라고 경험을 전했다.

김 위원장은 “내용도 더 강렬해지는데 그 중 가장 효과적인 광고는 저수가 광고라고 생각한다.”라며, “각 단체 회원, 광고심의위원회에 참여한 비의료인 모두가 의료광고에서 수가광고는 배제돼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가장 효과 있는 광고는 저수가 광고다. 복지부가 적극 나서서 저수가 광고를 해결해 달라.”고 요구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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