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책
기사인기도
공단, TBN 라디오 공개 방송 진행TBN ‘차차차’ 라디오 공개 방송에 건강홀 가득 메운 관객 환호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9.07.12 9:48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지난 10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시간 동안, 본부 대강당(건강홀)에서 TBN 강원교통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TBN 차차차’와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공단은 지난해부터 ‘우리 같이, 가치의 행복을 나눠요’라는 타이틀 아래 지역주민을 초청하여 다채로운 문화행사 등을 통해 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 번째 행사가 열린 어제 저녁 공단 본부 대강당(건강홀)을 주민이 가득 메웠다.

2018년 12월 19일 1회 ‘지노와 좋은친구들’의 뮤직콘서트에 250여명 참석을 시작으로 2019년 4월 12일 “MBC 2시 만세”라디오 공개방송 400여명 참석, 이번 3회 “TBN, 차차차” 라디오 공개방송에는 공단 대강당 만석으로 5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함으로써 명실상부 원주시의 큰 문화 나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주민들은 공단에서 미리 준비한 야광봉을 흔들며 가수 변진섭, 울랄라세션, 서영은, 양혜승, 김양, 이한의 노래를 따라 불렀고, 즉석에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과 교통안전 퀴즈 등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많은 주민이 참석해줘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건보공단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과, 주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문화나눔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