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연다초등생 자녀 둔 가족 대상 이달 26일까지 광동제약 페이스북서 신청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9.06.14 0:55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사)환경교육센터와 함께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친환경체험 프로그램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7일(토)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마을에서 열린다. 야외 캠핑을 비롯해 옥수수 수확체험, 천연 모기기피제 만들기, 손두부 만들기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바쁜 일상과 자녀 양육으로 피로가 쌓인 부모를 위한 힐링 워크숍도 마련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달 26일(수)까지 광동제약 홈페이지(http://www.ekdp.com)의 행사안내 배너를 클릭하거나 회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wangdong4U)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동기와 광동 옥수수수염차 또는 옥수수와 관련된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광동제약은 심사를 통해 총 25가족(약 100명)을 선발해 오는 7월 1일(월) 회사 페이스북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전액 광동제약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namiecoschool@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