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조아, 잘크톤 체험단 모집에 2천명 몰려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9.06.12 0:4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자사의 어린이 대표 브랜드인 ‘잘크톤’ 체험단 모집에 2,000여 명이 신청해 이들 중 100명을 최종 선정,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잘크톤 홈페이지(www.jalkton.co.kr)를 통해 ‘잘크톤 100인의 맘 리뷰단’을 모집했다.

100인의 리뷰단으로 선정된 모든 이에게 잘크톤 제품과 한정판 인형 그리고 활동비가 지급된다.

체험단 후기 중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두 명씩 우수 리뷰어에게는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조아제약은 이번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어린이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고, 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리뷰단 외에도 SNS를 통해 체험단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조아제약은 잘크톤의 공룡 캐릭터인 디노 인형 15,000개를 제작해, 약국에서 잘크톤을 구매하면 디노 인형을 선물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잘크톤 시리즈는 단계별 영양 공급을 통해 어린이의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영ㆍ유아기 아이의 영양 보급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 스텝1과 아동기 어린이의 건강 밸런스를 바로잡아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엠(M) 스텝2로 구성돼 있다.

잘크톤은 어린이의 건강 증진 및 성장ㆍ발달에 관여하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칼슘과 아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아이의 영양 기초를 잡아주어 균형 잡힌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 

잘크톤은 400mL 단위 포장으로 전국 약국에서만 판매되며, 1일 1~2회, 1회 5mL씩 섭취하는 제품이다. 이벤트 및 한정판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전화(080-988-888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