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헬스라이프 피플 행사
기사인기도
아주대병원, 2018 건선 교실(7월 12일)
최미라 기자 | 승인2018.07.08 0:1

아주대학교병원 피부과는 오는 12일 병원 본관 지하1층 아주홀에서 ‘2018 건선교실’을 개최한다.

건선교실은 대한건선학회가 주최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대한건선학회는 2013년부터 6년째 건선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관리방법을 알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건선에 대한 모든 것(이은소 교수) ▲보습제 및 바르는 치료제(소병우 임상강사) ▲광선치료와 전신치료제(소병우 임상강사) ▲생물학적 제제(이은소 교수) ▲동반질환과 생활 속 관리법(이은소 교수) 강의에 이어 질의응답(이은소 교수ㆍ소병우 임상강사)을 진행한다.

이은소 피부과 교수는 “건선은 증상이 악화와 호전을 반복하는 대표적 만성 피부질환이라 증상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치료에서 매우 중요하다.”라며, “환자와 일반인이 건선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정보나 치료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고 제대로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건선교실은 건선환자는 물론 건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다만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7오는 11일까지 사전 전화 등록을 권장하고, 행사 당일은 여석에 한해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사전등록 및 문의는 건선교실 사무국(080-855-7780)으로 하면 된다.


최미라 기자  mil0726@gmail.com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미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