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밴드 메디폼은 아이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메디폼 듀얼액션과 함께하는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은 작년 ‘안전달리기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과 운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키즈런 여름 시즌 프로그램인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어린이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프로그램 전 강사의 지도에 따라 준비 운동과 야외 놀이 중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안전 수칙을 교육 받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 보호자들도 어린이 안전에 대한 주의와 더불어 야외활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 등 자녀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을 수 있다.

메디폼은 캠페인 기간 동안 키즈런 공식 홈페이지인 ‘잘큼’ 사이트를 통해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메디폼 듀얼액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프로그램 참여 중 넘어져 다치는 응급 상황이 일어나도 제품을 사용해 즉시 상처 치료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작년 ‘메디폼-키즈런 안전 달리기 캠페인’에 참여했던 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상처 걱정 없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메디폼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상처 관리 교육 기회를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