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를 모집한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최근 비즈니스 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마케팅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활동이다.

이번 대학생 마케터 19기는 24일부터 6월 13일까지 모집하며,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기획 파트와 영상 파트 총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학생들은 약 두 달간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버물리’, ‘보니타’ 등의 제품으로 콘텐츠 제작활동을 한다. 또한 직접 현장에서 일하는 마케팅 실무진의 특강 및 멘토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지난 18기에 성황리에 성료됐던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그램 ‘미션데이’를 이번 19기에도 진행함으로써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기념품 또한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이 끝난 후에는 수료증 발급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올린 팀에게 상금이 함께 제공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대학생 마케터는 매 기수마다 체계적이고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실제 현장에서의 마케팅 경험을 쌓고 싶은 학생들이라면 이번 대학생 마케터 지원을 통해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