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가 후원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개최하는 보건산업 국제 컨벤션 ‘BIO KOREA 2018’의 사전등록이 27일 마감된다.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이 행사는 우리나라 제약ㆍ바이오 산업의 기술 수준을 세계에 알리고, 국제거래 및 교류 증진 등을 통해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위상을 제고하는데 기여해왔다.

올해 행사는 ‘글로벌 헬스의 미래’라는 주제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C홀에서 개최되고, 약 45개국 650여 기업에서 2만 5,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400여 개 부스로 구성 될 전시회와 국내ㆍ외 기업이 교류하며 거래하는 비즈니스포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최신 기술 동향 등을 강연하는 컨퍼런스, 국내 제약ㆍ의료기기 기업과 국내ㆍ외 투자자가 만나는 인베스트 페어(Invest Fair)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구성된다.

4월 27일 마감될 바이오코리아 행사에 사전 등록할 경우, 전시회(1만원)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미나와 비즈니스포럼 참가비(15만원~80만원)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고, 세계 유수 파트너와 온라인 기술거래 파트너외 미팅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행사 사전 등록을 원하는 사람은 27일까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FCA(Full conference access), CA(Conference access), 전시회 중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등록을 못한 사람은 5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E홀 로비에서 현장 등록을 해야 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