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이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본사 사내 식당 벽면을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던 사회공헌활동 사진으로 채웠다.

새롭게 바뀐 사내 식당 벽면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동아쏘시오그룹의 사명의식을 고취시키고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식당 벽면에는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어르신 무료 염색 봉사 활동 ‘비겐어게인 캠페인’, 급식 봉사 활동 ‘밥퍼나눔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사내 식당 벽면 사진 속 주인공인 동아제약 서울OTC 2팀 정선웅 대리는 “내가 직접 참여했던 사회공헌활동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고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DONG-A SOCIO GROUP)의 ‘SOCIO’는 ‘사회’를 뜻하는 라틴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사명에 담았다. 사명처럼 동아쏘시오그룹은 사랑나눔바자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청소년 환경캠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