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은 오는 2월 7일까지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www.shopagh.com)에서 ‘코박사 부메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드시 돌아오는 부메랑처럼 연이은 한파와 미세먼지에 지친 코 건강을 되찾는 것은 물론, ‘코박사 부메랑 패키지’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이 다시 돌아온다는 이벤트 내용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안국건강의 코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3박스로 구성된 ‘코박사 부메랑 패키지’를 7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어, 미세먼지와 한파로 악화된 코 질환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벤트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에 ‘코박사 부메랑 패키지’를 구입하고 3개월 간 섭취한 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후 동일 제품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안국건강의 ‘코박사’는 국내 유일의 코 과민반응 증상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구아바잎 추출물’은 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안국건강은 콧물ㆍ코 가려움ㆍ재채기 중 2가지 이상의 증상을 겪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림대학교의료원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함께 인체시험을 진행했다. ‘구아바잎 추출물 등 복합물’을 섭취한 이들이 섭취 4주 만에 이와 같은 증상들이 유의적으로 개선됐음을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어린이 전용 제품인 ‘코박사 키즈’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망고맛 젤리 형태로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환절기에 집중됐던 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때아닌 1월에 급증해 최근 연이어 발생했던 고농도 미세먼지와 한파의 위력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박사는 다양한 환경요소로 인해 코가 과민해져 콧물ㆍ코 가려움ㆍ재채기 등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코 건강을 되찾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