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전문 기업 안국건강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일년 중 최대인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영란법으로 인해 5만원대 이하의 실속형 건강식품이 명절 선물의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스마트폰 사용의 일상화로 디지털 노안 시대까지 대두되면서 눈 건강의 대명사인 ‘루테인’이 명절 시즌 각광받고 있다.

또한 중노년층의 경우에는 노화가 진행되면서 실명의 주된 원인으로 불리는 황반변성 등의 위험에 노출되기 쉽다.

건강보험공단 발표에 따르면 전체 황반변성 환자 중 50대 이상이 차지하는 비율이 94%에 달하는 것을 나타나, 루테인은 눈 건강이 신경 쓰이는 중장년층들의 필수 영양제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안국건강은 루테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눈 건강식품들을 5만원대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명절 시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2월 18일까지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www.shopagh.com)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지난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선정, 명절 분위기를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전속모델 이서진의 친필사인으로 구성해 선보인 설 한정판 선물세트다.

이외에도 ‘아이세이프 루테인’, ‘오메가 루테인’ 등의 다양한 루테인 선물세트를 최대 58%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는 해당 품목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되는 설 특별 기획전이다.

안국건강은 ▲모든 고객 5% 할인쿠폰 ▲신규 고객 5% 추가 할인쿠폰 ▲신규 고객 루테인 미니 100 1개월분 본품 증정 ▲구매할 때마다 베스트셀러 샘플킷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맥주효모 또는 비폴렌 본품 증정 ▲신규 고객 무료배송 쿠폰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아이세이프 루테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고, 신규가입 후 첫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명절증후군 극복을 바라며 ‘롯데시네마 영화권(2인)’을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안국 루테인은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원료를 직접 재배해 증류공법 기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40% 고농도 루테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원재료와 더불어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루테인에 눈 건강에 특화된 부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아이케어 제품 ‘아이세이프 루테인’ ▲눈 건조 개선 효과가 입증된 오메가3를 함께 배합한 ‘오메가 루테인’ 등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세 번째는 눈에 좋은 제품들로 구성한 추가 특가 구성이다.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 어린이 눈 영양 젤리 ‘아이편해’, 지친 눈을 따뜻한 온열로 감싸주는 아이마스크 ‘안편해’ 등을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디지털 기기의 일상화뿐 아니라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이 악화되면서 눈 건강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라며,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들이 점차 많아지는 만큼, 올해 설 명절에는 여러 제품들을 비교해 보고 선물 받는 이에게 가장 적합한 눈 건강식품을 선택해 선물하는 지혜를 발휘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