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이 코 세척 및 피지오머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을 위해 코 건강과 비염 예방에 효과적인 비강세척액 ‘피지오머’ TV 광고를 23일부터 방영한다.

이번 피지오머 광고는 ’코 세수’를 메인 카피로 시원하게 뿜어내는 고래의 물줄기를 코 세척의 상쾌함으로 치환해 표현했다.

고래의 물뿜기 장면에 이어 푸른 바다가 피지오머 제품에 담기는 설정을 통해 프랑스 생말로 멸균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 특성을 나타냈으며, 피지오머를 중심으로 여성 모델이 등장해 시연하는 모습으로 간편하게 코 세척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이후 피지오머 제품 전체 라인업과 ‘세수 후에는 코세수’라는 멘트를 통해 코 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인식을 환기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메인모델인 서하선 씨는 세종대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미스 춘향 선발대회 ‘미’에 당선된바 있다. 깨끗한 이미지의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이 돋보이는 신에 연기자다.

2001년 출시된 유유제약의 비강세척액 ‘피지오머(Physiomer)’는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 과정 없이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쳐 완전 멸균 상태의 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이다.

피지오머 용액은 천연 해수에 포함된 80종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 및 미량원소가 비강 점막에 영양을 공급하며, 약 알칼리성(pH. 8.2)으로 조절돼 비강 점막세포의 섬모운동을 활성화시켜서 비강 내 염증반응 감소 및 상처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준다.

피지오머는 베이비(생후 2주 이상 영ㆍ유아용), 키즈(3세 이상 소아용), 젠틀(6세 이상 소아ㆍ성인용), 스트롱(10세 이상 소아ㆍ성인용) 네 가지로 돼 있어 사용자의 연령 및 증상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휴대 간편한 펌프 미스트도 있어 실용적이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