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 지사장 김충훈)는 8년 연속 ‘DSA(the Direct Selling Association, 미국 직접판매협회)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DSA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는 미국 직접판매 업계 내 윤리적 판매 및 경영활동을 위해 지난 2008년 창안됐다.

이는 기업이 제품, 서비스, 고객의 개인정보 등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불법적인 소비자 모집 관행을 근절하는 등 윤리적 사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장려하고 있다.

유사나는 지난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DSA 윤리강령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에 자율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직접판매 업계 내 기업 윤리 원칙의 선두주자로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또한 높은 수준의 윤리적 경영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 중이다. 이는 유사나가 기업 운영에 있어 고객의 신뢰와 윤리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윤리 및 시장 확장 부문 부사장은 “이번 계기를 통해 유사나가 비즈니스 윤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아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8년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건강한 직접판매 업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