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나리니의 실리콘 겔 흉터치료제 브랜드 ‘더마틱스 울트라’가 자사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조정석과 팬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현재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2일 오후 2시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열리는 ‘더마틱스 울트라 X 조정석과 함께 하는 힐링 데이트’에 참석할 50명을 모집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더마틱스 울트라는 조정석을 초청해 ‘내 마음의 흉터 고민 상담소’라는 토크쇼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주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조정석은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의 ‘마음의 흉터 고민’ 사연을 직접 읽어 주며, ‘캣우먼’으로 유명한 작가 임경선이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토크쇼 이후에는 조정석이 직접 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흉터가 개선될 수 있는 것처럼 마음의 흉터도 나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 있는 아름다운 삶을 응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배우 조정석과 함께 하는 이번 힐링 데이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13일 오후 2시까지 더마틱스 울트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댓글의 주제는 ‘내 마음의 흉터 고민’이며, 사연이 선정된 4명을 포함,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초대한다.

한편, 한국메나리니의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 1차 치료 성분인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전문치료제로 최신 CPX 성분이 실리콘 보호막을 효과적으로 생성하고 비타민 C가 함유돼 검고 진하게 착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시켜 준다.

특히 피부를 통해 흡수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 수유부, 유아도 사용 가능하며, 부작용이 적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