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3월 24일 5시 13분
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게르베코리아, 강승호 대표이사 임명
조성우 기자 | 승인2017.03.21 11:12

프랑스에 본사를 둔 조영제 전문 다국적 제약사인 게르베코리아는 지난 20일 강승호 신임 대표이사를 임명했다.

신임 강승호 대표이사는 1997년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에서 시작해 존슨앤드존슨메디칼 홍콩지사, 바이엘코리아 및 메드트로닉코리아 등 유수의 글로벌 제약사 및 의료기기 회사에서 순환기내과 및 영상의학과 분야의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해왔다.

강승호 대표이사는 지난 20여 년 간 영상진단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마케팅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강 대표이사는 “글로벌 조영제 시장을 선도하는 게르베코리아가 진단치료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조영제와 진단 기기의 개발 및 도입을 통해 가장 신뢰받는 조영제 전문의약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하겠다.”라며, “국내 영상진단 분야에서 치료의 질을 높여 환자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게르베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조영제 전문 기업인 게르베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게르베는 연구개발을 통한 보다 혁신적인 조영제 개발을 통해 암, 심근경색, 신경 변성 질환 등의 조기 발견 및 정밀 진단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세계 28여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게르베코리아는 MRI 조영제 ‘도타렘’, X-ray 조영제 ‘제네틱스’, 세계 최초의 요오드화 조영제 ‘리피오돌’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플로센스’라는 최신의 조영제 인젝터로 2014년 의료기기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조성우 기자  aucuso1@naver.com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