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일동, 하반기 정기공채 실시
김소희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6.11.23 0:5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오는 29일까지 2016년 하반기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RA(인허가), 학술, 품질기획, HC CM(헬스케어 카테고리 매니저), 연구부문, 생산부문 등이며, 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와 관련한 전공 및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으로, 남성은 병역의무(면제 포함) 및 관련 법률상의 하자가 없어야 한다. 국가 유공자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따라 우대한다.

연구부문은 유기합성, 바이오연구, 약리연구 분야에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하며, 분자설계 분야의 경우 박사 학위자에 한해 모집한다. 또한 박사 및 해외 학위 취득자, 해외 신약개발 연구 경력자를 우대하며, 병역특례(대체복무) 대상자로도 지원 가능하다.

1차 면접 시 별도의 PT면접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http://ildong.com)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동홀딩스의 히알루론산 사업 관련 계열사인 일동히알테크는 제조 및 품질관리 분야, IT 사업 관련 계열사인 씨엠제이씨는 정보전략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합격자 근무지는 개발, RA, 학술, 품질기획, HC CM 분야의 경우 서울시 양재동 본사, 연구부문은 경기 화성시 동탄 소재 중앙연구소, 일동히알테크는 충북 청주시 사업장이다.

김소희 기자  thgmldi33@naver.com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