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제타(대표이사 이홍기)는 최근 필수적인 제약정보를 담은 다이어리(플래너) ‘PharmaDiary’를 출시했다.

PharmaDiary는 국내 매출순위 1,000대 의약품 정보와 일자별 특허만료일, PMS 만료일 등의 필수적인 제약정보를 포함한 국내 유일의 제약정보 다이어리(플래너)다.

특히 다이어리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국내처방의약품 매출순위 1,000대 의약품 정보는 물론, 식약처의 등재특허목록을 성분명, 존속기간만료일, 특허번호, 대상품목, 특허종류 등의 세분화된 분류로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이 다이어리의 월간ㆍ주간 일정 관리 페이지에는 업무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등재특허만료일(물질, 용도, 조성 등), PMS만료일, 제약분야 박람회, 전시일정 등의 정보를 빠짐없이 담겨 있다.

PharmaDiary는 주 단위, 월별 계획을 각각 세울 수 있도록 내지가 구성돼 있으며, 블랙 하드커버로 마무리돼 있다.

이수진 이사는 “지난해 의약품 특허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탁상 달력 형태의 ‘PharmaCalendar’를 출시해 기대하지 않았던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올해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현장에서 활용가능한 제약정보 다이어리(플래너)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제제연구, 제약마케팅 부서뿐 아니라 제약산업을 조망하는 CEO를 위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도구로 PharmaDiary가 널리 활용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PharmaDiary 2017의 가격은 3만원이며, 100부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고객사의 로고를 하드커버에 형압 장식으로 제공된다. 다이어리는 www.pharmadiary.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