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의 흉터 전문 제품 브랜드 더마틱스 울트라는 쉽고 재미있는 모션 그래픽으로 올바른 흉터 관리방법과 더마틱스 울트라의 사용법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메나리니의 ‘더마틱스 울트라 올바른 사용법 모션 그래픽’은 소비자가 잘못 알고 있는 흉터 관리 정보를 바로 잡고자 제작됐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설명서를 잘 읽지 않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한 텍스트와 귀여운 이미지로 움직이는 화면을 만들었다.

더마틱스 울트라 공식 페이스북에서(www.facebook.com/DermatixUltr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는 ‘더마틱스 울트라 올바른 사용법 모션그래픽’은 약 50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 ▲더마틱스 울트라의 성분 및 효과 ▲흉터의 종류 ▲흉터 개선제 사용 시기 ▲올바른 사용 방법 등의 내용을 담았다.

많은 소비자가 더마틱스 울트라와 같은 흉터치료제 및 상처치료제를 제대로 구분하지 못하며 각각의 사용 시기를 모르는 경우가 많다.

효과적인 흉터 관리를 위해서는 상처치료제와 흉터치료제를 정확히 구분하고 올바른 사용 단계에 제대로 사용해야 한다.

상처 치료제는 상처 부위의 소독과 염증을 제거하고 2차 감염을 억제하는 효과로 흉터 개선에는 효과가 없다.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는 붉고, 솟아오르고, 착색된 흉터를 흐리고, 부드럽고, 평평하게 개선한다.

상처가 아물고 딱지가 떨어진 후 아침 저녁 하루에 2회 흉터 부위에 소량만 얇게 펴 발라주면 되고, 통상적으로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이번 모션그래픽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마틱스 울트라의 올바른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이를 통해 제대로 된 흉터 관리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더마틱스 울트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효과적인 흉터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에서 1차 치료제로 추천하는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 전문 제품으로 임상시험에서 흉터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비대성 흉터 및 켈로이드성 흉터와 같은 아문 상처 관리에 사용하며, 최신 CPX 성분이 흉터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하고 비타민 C가 함유돼 변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한다.

바른 후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바로 선크림이나 화장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