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훼스탈 플러스 모델인 김갑수씨가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훼스탈 심야식당’에 초대한다.

한독약품은 한독약품 훼스탈의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8일 서울 홍대 부근 식당에서 ‘김갑수와 함께하는 훼스탈 심야식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삼키다’로 유명한 훼스탈 광고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된 이색 이벤트다.

이메일 응모를 통해 뽑힌 인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날 행사에서 김갑수씨는 광고에서처럼 참석자들에게 일본식 도시락(신칸센 벤또), 볶음국수 등 음식을 직접 주문 받고 서빙하며, 참가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등 ‘훼스탈 심야식당’의 일일 점주로서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독약품 CHC마케팅팀 나윤영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유로 소화가 잘 안 되는 분들에게 훼스탈의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함께 전해 연말을 잘 마무리 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9세 이상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17일까지 이메일(festal@prain.com)으로 성명, 이메일, 연락처, 심야식당 참석하고 싶은 이유 등을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인(동반 1인 입장가능)까지 ‘훼스탈 심야식당’의 입장권’을 제공하며, 발표는 18일 오전까지 개별 통보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