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이 오는 3월 13~16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제30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4)’에 참가해 고압증기멸균기, 의료용 칠러 냉각기 등을 선보인다.

고압증기멸균기는 22리터급 소형 H시리즈에서부터 220리터급 대형 RS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이번에 출품할 A.S.M.E 규격 고압증기멸균기 시리즈는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Pulsed Air Removal)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기존 고압증기멸균기의 멸균 성능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대형 제품의 경우 초정밀 PID 제어 및 스마트폰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등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첨단 제어 기술이 총망라된 고성능 제품이다.

의료용 칠러는 초정밀, 저전력 설계를 기본으로 한 스마트 칠러 냉각기 시스템으로, PID 제어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줄이면서도 냉각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특유의 전자 제어 프로그램 및 자기진단 기능을 내장해 정밀성은 물론, 사용의 편리성 또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득남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축적해 온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앞선 기술력을 대내외에 선보일 계획이다.”라며,”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의료용 전문 장비 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KIMES’에 참가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