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종호)의 여성세정제 지노베타딘이 2014년 새해를 맞아 ‘지노베타딘 새해 다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노베타딘 홈페이지에 새해를 맞아 여성 건강을 위한 스스로의 다짐을 댓글로 남긴 후, 기부 포인트 쌓기를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시 500 포인트가 쌓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쌓인 기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산 후 지노베타딘 제품으로 교환돼 서울시 의사회 의료봉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지노베타딘 홈페이지에는 최근 리뉴얼과 함께 질염 예방법, 생활 속 여성세정제가 필요한 상황 등을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돼 있다.

컨슈머 사업부 송영래 이사는 “이번 지노베타딘 이벤트가 여성들이 여성 청결과 건강을 스스로 다짐해보는 시간을 갖는 계기인 동시에, 어려운 환경에 놓인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지노베타딘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여성 청결과 여성 건강을 위해 힘을 쏟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노베타딘은 질염 관리 및 치료를 위한 대표적인 여성세정제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여성이라면 흔히 겪는 냄새, 가려움증, 분비물 등의 질염 증상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