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은 서울사무소에서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 게임단 ‘스타테일’과 공식 후원 한다. 이로써 유판씨는 스타테일의 공식 후원사로 제품 홍보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유유제약 관련자는 “스타테일의 게임현장,방송 중 유판씨를 일반인들에게 노출시켜 게임도중 피곤하거나 지칠 때 유판씨를 떠올리는 인지도 상승효과를 높여 비타민C 시장에서 유판씨의 마켓 쉐어를 높혀나갈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최근 유유제약은 비타민C 유판씨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출시해서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해 고객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컨셉이 돋보여 화제를 얻은 바 있다.

그리고 팩키지에는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공간에 자신의 마음을 써서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디자인해서 고객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디지인으로 출시했다.

비타민씨 ‘유판씨’는 유유제약 오리지널 대표 품목 중에 하나다.

오랜 연구개발기간을 거쳐 오면서 최근에는 특히 신맛을 줄여 남, 녀 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일찌감치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소비자 대상으로 브라인드 테스트 결과 유판씨의 맛이 현대인들에게 가장 잘 맞는 것으로 조사 되기도 했다.

한편 스타테일은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 국내 최고의 게임단으로 2010년 최근까지 우승 10회,준우승 9회를 하는등 국내 최고의 게임단으로 국내 챔피언이자 지난 1월 프랑스대회 우증자인 이승현군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