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이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를 모집한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SNS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현대약품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기획, 실행 등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9회 활동에서는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컨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온라인 바이럴에 특화된 미션 수행과 실무 전문가들의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여 타 대외활동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마케터로 선발되는 학생들은 콘텐츠 제작, SNS, 바이럴 마케팅 등 각 파트 별 실무자들의 특강을 지속적으로 수강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기획부터 실행단계까지 참여하는 등 기존 대학생 마케팅 프로모션에서 다루지 않았던 참신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현대약품의 온라인 마케팅 실무 및 수준 높은 온라인 컨텐츠 작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현대약품은 대학생들의 순수한 열정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실무에 직접 접목할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대학생 신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이번 프로그램은 심사를 통해 총 20명이 선발되며, 약 6주 간 현대약품 온라인 마케터로 다양한 팀 별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된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이 보다 재미있고 창의적인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여름방학을 통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