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서울역에 소재한 ‘중소기업 명품마루’ 1호점에 건강기능식품 및 어린이음료를 입점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중소기업 명품마루’는 코레일과 IBK기업은행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231㎡(70평) 규모의 중소기업 제품 전용 매장으로 입점을 신청한 400여 중소기업의 4,000여 품목 중 엄선된 139개 업체의 1,200종에 달하는 상품들이 전시ㆍ판매된다.

‘중소기업 명품마루’에 입점한 조아제약 제품은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알콕시포르테’와 어린이음료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2종을 비롯해 총 5종이다.

‘알콕시포르테’ 1일 복용량(3캡슐)에는 알콕시글리세롤을 함유하고 있는 심해상어간유 3,000mg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비타민E 9mg이 함유되어 있다.

‘알콕시포르테’는 1일 3회 1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며 90캡슐 단위 포장으로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어린이음료 ‘짱구는 못말려’는 칼슘과 철분,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를 위한 혼합음료로 딸기맛과 사과맛 2종류가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서울역은 하루 30만여명의 내ㆍ외국인이 드나드는 대한민국의 랜드마크로 조아제약의 제품력을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알릴 수 있는 기회라 판단되어 입점을 기획했다.”며 “현재 입점한 제품 외에도 소비자 반응 추이에 따라 조아제약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과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명품마루’를 서울역점에 이어 올해 하반기까지 용산, 대전, 동대구역 등 10개역에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