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비싼 화장품만 순서에 맞게 바르는 피부 관리법이나 색조화장을 통한 변신은 오히려 피부에 더 악영향을 미치고 얼굴형을 변하게 해 좋지 않다. 피부부터 눈, , 안면윤곽에 이르기까지 가장 효과적으로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전문가에게 들어봤다.

 

▲여드름, 여드름 흉터 없애기

여드름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릴 뿐 아니라 평소 자기 관리가 부족한 사람으로 인식될 수도 있다.

 

손으로 여드름을 짜면 여드름흉터나 여드름 자국, 색소침착 등이 생기므로 금물이며 전문의에게 상담 받는 것이 좋다.

 

여드림 흉터치료 전문 드림클리닉 김원중 원장은요즘은 피부 스케일링, MTS, STS, 필링, 박피술, IPL, SR, 제나 프락셀 레이저 등, 다양한 레이저 치료를 병행해 염증은 물론 여드름으로 인한 칙칙함과 붉은 기까지 없앨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최근 PRP 자가혈청 주사와 프락셀 제나 레이저를 병행하는 시술법도 피부 미백과 잔주름 등을 없애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니 상담해 보자.

 

▲얼굴 윤곽 살리는 필러(쁘띠성형)

낮은 콧대나 얇은 입술, 애교살, 다크서클 등의 얼굴 윤곽이 고민이라면 젤리 타입 또는 반액체 타입의 필러를 이용해본다.

 

‘필러는 피부에 해가 없는 액체를 주사를 통해 삽입해 원하는 부위에 윤곽을 만드는 방법이다.

 

콧대를 세우거나 콧날을 날카롭게 하거나, 콧볼을 줄이는 등의 시술도 가능하며 시술은 30분 정도 소요된다.

 

최근에는 눈밑 애교살을 만들거나 다크서클을 없애고 눈밑 꺼짐을 치료하는데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레스틸렌 필러제는 FDA승인을 받아 안전하며, 당일 시술 효과를 즉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또한 수술이 아니므로 수술자국이 남거나 심하게 붓지 않고 이물감 없이 시각적으로도 자연스럽다.

 

필러 시술은 주사자국만 남는 안전한 시술로 인기가 많지만 유지기간이 약 1년 내외로 인체 내에서 녹아 없어지는 성질을 가지기 때문에 지속적인 리터치나 재시술이 필요하다.

 

▲인형볼+동안 얼굴 만들기

너무 푹 꺼지거나 좁은 이마는 답답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빠지는 볼살은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이 때 자가지방을 이용한 줄기세포 지방이식은 볼을 빵빵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고, 예쁜 이마 모양을 만드는 데 만족도가 매우 높다.

 

줄기세포 지방이식 전문병원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진은인형볼과 반듯하게 솟아 오른 이마를 만드는 지방이식수술츹 자신의 허벅지나 엉덩이, 복부에서 지방을 채취해 줄기세포를 분리하고 자가지방과 함께 볼과 이마에 이식하는 수술법이라고 설명한다.

 

줄기세포 자가지방이식술은 생착율이 높고 이식한 지방이 반영구적으로 살아남아 시술 효과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