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잡이 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해외취업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을 운영하는 (주)컴테크컨설팅(대표 유종현)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유재섭)과 정부의 ‘글로벌 청년리더 10만명 양성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해외취업정보 공유 등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최근 공단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디컬잡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해외취업알선사이트 월드잡(www.worldjob.or.kr)에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약사 등 의료.약업분야 전문채용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한국산업인력공단도 월드잡의 전문 채용 콘텐츠를 메디컬잡에 제공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상호 배너교환과 의료채용정보 공유 외에도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관련정보 및 자료를 공유하기로 했다. 또 사업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협조가 필요한 사항은 수시로 협의할 예정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김남일 국제인력본부장은 “윈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시너지효과를 높이자”고 의지를 밝혔다.

컴테크컨설팅의 유종현 사장도 “공단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의료분야 전문인력의 원활한 해외진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컴테크컨설팅은 메디컬잡의 패밀리 사이트인 건설워커(건설취업 분야 www.worker.co.kr)와 이엔지잡(이공계취업 분야 www.engjob.co.kr)의 전문 채용정보도 월드잡에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