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원장을 공개모집한다.

19일 심평원에 따르면 자격요건은 ▲건강보험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덕망이 있는 자 ▲해당직위에 대한 전문지식 및 경륜을 갖추고 경영혁신을 적극 추진할 수 있는 자 ▲국제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진 자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21조에서 정한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등이다.

전형방법은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실시하며, 심사일정은 3월 4일(목) 서류심사, 3월 9일(화) 면접심사로 잡혀있다.

심사결과 등에 대하여는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하며, 면접심사 시간 및 장소는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시 안내할 예정이다.

서류접수기간은 2월 19일(금)부터 26일(금) 오후 6시까지이며, 접수처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임원추천위원회(9층 인사부 내)이다.

접수방법은 직접 방문(대리인 접수가능) 및 우편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는 등기우편으로 접수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제출서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장지원서 1부(소정양식) ▲자기소개서 1부(소정양식) ▲직무수행계획서 1부(소정양식) ▲최종학교졸업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기타 원장지원서에 기재된 내용과 관련된 증빙서류 일체 등이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임원추천위원회(02-705-608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