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동국제약,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출시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11.29 0:10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나 제품을 뜻하는 ‘팸테크’(Female+Technology의 합성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여성청결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더욱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켜 주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병풀산소수 콤플렉스와 차전초, 한련초, 신선초 등 초(草)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담아 한층 순하고 깨끗한 데일리 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팸테크 및 페미닌 케어 시장 흐름에 발맞춰 Y존 고민 케어는 물론,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과 관련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