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제이시스메디칼, '포텐자' 글로벌 판매 3,000대 달성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11.28 16:29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 이하 제이시스)이 피부 미용 의료기기 ‘포텐자(POTENZA)’의 글로벌 판매대수가 11월 3,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포텐자(POTENZA)는 침습형 11종과 비침습형 3종, 총 14가지 팁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는 고주파(RF, Radio Frequency) 기기다.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층에 전달하여 조직의 응고를 유도하는 방식이다.

포텐자는 피부 깊은 층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흘려보내는 모노폴라 방식, 피부 얕은 층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바이폴라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피부 상태에 따른 시술을 지원한다.

특히, 포텐자 펌핑모드는 미세 바늘이 피부에서 빠져나오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양압은 시술자의 다양한 시술 프로토콜을 돕는다.

포텐자 다이아몬드팁은 모노폴라와 바이폴라 두 가지 고주파를 이용해 깊고 얕은 피부층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등 팁과 모드 선택에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전세계 피부미용의료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포텐자는 2019년 출시하여 한국, 미국, 유럽, 브라질, 캐나다, 호주 대만, 사우디 등 다양한 국가의 승인을 받았다.

한편, 2017년 출시한 제이시스메디칼의 HIFU 피부 미용 의료기기인 리니어펌(해외명 ULTRAcel Q+)도 3,000대 판매를 달성했으며, 이는 제이시스메디칼의 주요 제품군에 포함되는 포텐자와 리니어펌이 하루 4대 이상 글로벌 병원에 설치된 셈이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