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어떠케어, 건강검진 비교ㆍ예약 서비스 오픈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11.17 17:10

GC케어(대표 안효조)는 모바일로 누구나 쉽게 건강검진을 비교하고 한 번에 예약까지 할 수 있는 ‘어떠케어 건강검진’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해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떠케어는 지난 6월 누구나 건강검진 항목 및 비용을 손쉽게 비교하고 모바일에서 한 번에 예약까지 할 수 있는 건강검진 비교ㆍ예약 서비스를 기업 임직원 대상에서 일반 소비자로 확대한 바 있다.

리뉴얼 된 어떠케어 건강검진을 이용하면 국가 일반검진과 암 검진, 종합검진이 가능한 전국 9,000여 검진센터의 검진 프로그램/비용, 검사 장비 보유 현황, 휴진일 등 검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어떠케어는 이용자가 선택한 검진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비용/지역이 유사한 다른 검진 프로그램을 검사 항목별로 한눈에 비교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내가 원하는 지역과 검진 종류, 검사 장비 보유 등의 조건에 맞는 검진센터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세 필터 기능을 강화했다.

이처럼 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비용을 스스로 알아보기 어려웠던 이들도 어떠케어를 이용하면 자신의 상황에 맞는 검진센터를 찾아 수월하게 비교ㆍ예약할 수 있다.

특히, 어떠케어 제휴 검진센터 약 100곳 500개 검진 프로그램은 ‘ㅇㅋ예약’을 통해 검진 예약부터 결과 관리까지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어떠케어는 내 위치와 가까운 검진센터의 리스트를 알려주고 나와 같은 성별 및 연령대가 선호하는 검진 프로그램도 추천해 준다.

평소 건강검진에 대해 가장 궁금해할 만한 내용들은 Q&A 형식으로 알기 쉽게 제공한다.

나주엽 GC케어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일상생활 속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강검진의 중요성도 높아져 가고 있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어떠케어 앱을 통해 건강검진의 혜택과 스마트한 결과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