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
기사인기도
이상돈 병원장, 마약 예방 'NO EXIT' 캠페인 참여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06.09 12:23

양산부산대병원 이상돈 병원장은 최근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마약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경찰청에서 시행하고 있는 마약 예방 ‘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마약 예방 캠페인은 경찰청에서 전 국민에게 출구 없는 미로와 같은 마약 중독 방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시작했다.

경찰청 홈페이지(https://www.police.go.kr)에서 ‘NO EXIT’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인증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를 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상돈 병원장은 “마약은 우리 모두를 위협하는 심각한 문제이며 전 국민이 이 캠페인을 통해 마약이 개인뿐 아니라 사회까지 미치는 해악이 클 수 있다는 경각심을 한 번 더 가졌으면 좋겠다”며 “마약은 호기심이 곧 범죄가 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NO EXIT’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 고광철 병원장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이상돈 병원장은 다음 릴레이 추천 주자로 친환경 산업 선두주자인 유국산업(주) 대표이사이며 양산부산대병원 발전후원회 회장을 맡고 계신 이승철 회장과 현재 서린건설(주) 대표이사이자 어린이병원 발전후원회 회장을 맡고 계신 박만일 회장을 추천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