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동아제약,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패치 패키지 리뉴얼 출시브랜드 대표 색상인 진보라색으로 패키지 컬러 변경 및 로고 디자인 리뉴얼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06.01 17:31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패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패치는 상처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 국소 부위에 붙이는 패치형 제품이다. 제품 안에는 피부 고민 부위 크기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사이즈의 원형 패치가 총 48매 들어있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대표 색상인 진보라색으로 패키지 컬러를 변경하고, 브랜드 로고를 소비자들이 기존보다 인지하기 쉽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두께가 19% 더 얇게 만들어져, 메이크업 후에도 티 안 나게 상처를 보호하는 것이 장점이다.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패치는 하이드로 콜로이드 패드로 습윤 환경을 생성해 딱지, 흉터 없이 상처 치유가 가능하며 세균 감염 위험을 덜어준다.

특수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가장 자리를 얇게 공정하여 메이크업 후 부착해도 밀리거나 들뜸 없이 뾰루지를 가려준다.

특히, 방수 기능이 탑재된 코팅 소재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고, 세안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가까운 약국이나 쿠팡,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패치는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얇고 티가 안나는 패치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며, “패치와 함께 동아제약 피부 외용제인 여드름 치료제 애크논 크림,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와 병용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