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메드글로벌이 ‘KIMES 2023’을 통해 방사형&집중형 체외충격파 신제품을 선보인다.

제38회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3)는 3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라는 주제로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융복합 의료기기, 빅테크, 스타트업 등 다양한 의료기기 관련 기업이 참가해 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의료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AI, 웨어러블, 슬립테크 등 첨단 의료산업의 흐름을 반영하고 의료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2022년 한국전시산업진흥회 통계)로 개최된다.

케이원메드글로벌은 Bellius(벨리우스), SynerMax(사이너맥스), CoreSculpt F(코어스컬프 에프) 등 체외충격파, 자기장 의료기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Bellius(벨리우스)는 보디 전용 피에조 체외충격파 핸드피스와 국소 부위 전용 피에조 체외충격파 핸드피스, 공기압 방식의 체외충격파 핸드피스까지 모두 갖춘 기기로 방사형, 집중형 두 가지 모드를 적절히 혼합해 병증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케이원메드글로벌 관계자는 “인체의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식의 치료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전문의들의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방사형&집중형 체외충격파 기술을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