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큰 일교차와 새학기 증후군으로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G마켓과 함께 3월 24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커머스 ‘G라이브’를 첫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은 G마켓과의 첫 라이브 방송에 맞춰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기제품을 모두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린이의 연령에 따른 생활 습관을 고려해 개발한 함소아의 대표 홍삼 제품 ‘홍키통키’, 초등학교 성장기 어린이의 바른성장을 위한 ‘함소아 키온’, 스테디셀러인 ‘비타민D’와 ‘프로폴리스’, ‘함소아 비타민 젤리’, ‘함소아 키득키득 배도라지’까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인기제품인 ‘홍키통키 프리미어 그린(5세~7세)’은 품절된 인기 제품으로 다행히 ‘G라이브’ 방송 전 이벤트 물량을 확보해 한정 물량을 방송 중에 구매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초등학교 어린이 대상 바른성장ON키ON 메시지 전달을 위해 ‘바른성장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인 ‘함소아 키온’의 경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고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함소아 키온 베스트 리뷰어 총 4명을 선발해 제품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 및 200만원 상당의 선물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