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블루팜코리아, 휴젤과 온라인 유통ㆍ판매 계약 체결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03.21 17:32

블루팜코리아는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과 계약을 체결하고, 휴젤의 대표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HA 필러 ‘더채움’ 등 에스테틱 제품을 단독 유통ㆍ판매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보툴렉스’는 지난 2016년부터 7년 연속 국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휴젤은 이번 블루팜코리아와의 협력으로 유통ㆍ판매 채널을 온라인까지 확대하며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블루팜코리아 또한 이번을 계기로 에스테틱관을 별도로 마련하고 론칭 기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량에 따른 할인, 교차구매 시 추가 할인 등 그간 오프라인 대면 영업을 통해서만 제공되던 휴젤 제품의 프로모션도 온라인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웨비나 송출, MR 협업모델, e-디테일링 등 병의원 의약품 사용과 관련해 IT기술을 접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실제 블루팜코리아는 독감백신 국가예방접종사업 사용 시 제약사와 단가 정산 시스템, 마약류 구매 기록 관리 시스템, 재고의약품 유통기한 알림 서비스 등을 독자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등 그 기술력을 입증했다.

정병찬 블루엠텍 대표는 “블루팜코리아의 병ㆍ의원유통망과IT서비스, 휴젤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미용성형 분야에서도 블루팜코리아가 새로운 혁신을 제공할 것을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휴젤 관계자는 “블루팜코리아를 통해 2만 7,000명 회원들에게 시공간의 제약 없이 휴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기존 휴젤 고객에게도 IT 플랫폼을 통한 편의성과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 파트너십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