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메드글로벌은 제38회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에 참가한다.

KIMES 2023은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라는 주제로 오는 3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개최된다.

전시장 구성은 전시품 카테고리에 따라 1층 A홀은 치료 및 의료정보관, B/D홀과 그랜드볼룸은 헬스케어 및 재활기기관, 3층 C홀은 검사 및 진단기기관, D홀은 진단 및 병원설비관으로 구분된다.

특히, 융복합 기술로 의료산업의 영역이 확대되면서 첨단 부품 및 소재에 대해 높아지는 관심을 반영한 MedicomteK 2023(의료기기 부품 & 소재 기술전)을 코엑스 D홀에서 병행 개최해 더욱 풍성한 전시정보를 제공한다.

KIMES 2023에서 케이원메드글로벌은 Bellius(벨리우스), SynerMax(사이너맥스), CoreSculpt F(코어스컬프 에프) 등 체외충격파와 자기장 의료기기를 전면 내세울 예정이다.

체외충격파는 몸 밖에서 인위적인 충격파를 발생시켜 체내에 기계적인 자극을 가해 몸속의 만성질환을 치료하고, 자기장은 인체의 생체전류가 일정한 방향을 따라 흐르고 있는 곳에 강한 자기장을 적용하면 새로운 자기장이 발생해 생체전류에너지가 해당 부위에 몰리면서 신경과 세포를 자극하는 원리로 만성염증감소, 혈액순환강화, 근육강화 등의 효과가 있다.

케이원메드글로벌 관계자는 “체외충격파, 자기장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출시에 대한 전시 마케팅을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라며, “기존 인기 제품은 물론 Bellius(벨리우스), CoreSculpt F(코어스컬프 에프) 등 신제품의 기술력을 입증받고 신규 거래처를 발굴하는 기회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