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이하 제뉴원, 대표 이삼수)가 7일 개최하는 ‘2023 상반기 서울대학교 이공계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2023 상반기 서울대학교 이공계 채용박람회’는 서울대학교가 주최하고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BK21 대학원혁신사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총학생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 상반기에는 이공계 인재 채용을 원하는 총 50개의 국내외 우수 기업이 참가한다.

제뉴원은 오는 7일 하루 동안 채용박람회 상담 부스를 통해 현장에 방문한 구직자를 맞이한다.

특히 이번 상담 부스에는 38년간 제약업계에 종사하며 다양한 실무 경험과 업무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가 이삼수 대표와 임직원이 직접 참석해 기업 정보를 전달하고 채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늘보다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Innovation Enabler’라는 미션을 가진 제뉴원은 임직원 모두가 즐겁고 건강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배우자 및 자녀가 있는 직원에게는 가족수당과 자녀학자금을 지원하며, 출산 시 최대 1천만 원의 출산장려금도 지급된다. 모든 직원에게는 별도의 여름 유급휴가와 종합 건강검진 및 생명보험, 경조사, 장기근속자에게는 축하금 및 유급휴가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이삼수 대표는 “제약업계에 관심이 많은 우수 인재를 만나고 서울대학교 동문으로서 후배에게 여러 경험과 실질적인 조언을 전하고자 채용박람회에 직접 참석하게 뿌듯하다.”라며, “글로벌 CDMO 기업 제뉴원과 함께 성장한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박람회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대학교 유회진 학술정보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기업과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채용상담은 행사장 내 비치된 스마트 대기솔루션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