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누적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2배속 빠르게 리페어하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오랫동안 누적된 자극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매일 빠르게 케어해주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으로,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2배 빠르게 개선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1회 사용으로 각질층 10층까지 수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투명한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해준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는 유백색의 워터 크림 제형이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한층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 번만 사용해도 일반 토너를 열 번 바른 효과와 동일한 깊은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종 모두 병풀에서 유래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5가지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동국제약 독자성분 ‘TECA DERM™(테카덤™)’을 함유했으며, ‘병풀 바이옴 워터™’를 사용해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조성물 기술인 ‘더마-AD’를 적용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센텔리안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제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2월 7일까지 구매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