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복지관에 ‘간편식 키트’ 전달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3.01.30 0:4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케어푸드 키트 350개를 서울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헥톤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CJ프레시웨이와 함께 경제적ㆍ신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어르신을 돕기 위해 ‘따뜻한 가족’ 캠페인을 진행했다.

회사측은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으로 마련한 ‘케어푸드 키트’를 도봉구 소재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독거 어르신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케어푸드 키트는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브랜드인 ‘헬씨누리’가 개발한 맞춤형 건강식 세트 ‘소담한상’ 제품이며, 세트에는 음식을 씹는 저작 활동에 용이한 연화식 등 다양한 케어푸드가 5종씩 포함된다.

헥톤프로젝트 이동대 부대표는 “혹한의 날씨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독거 어르신을 돕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모두가 쉽고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또하나의가족은 지난 2021년부터 ‘어르신들께 도움되는 세상 만들기’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소비자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